본문 바로가기

일상

SK증권 시럽웰스 CMA 신규가입, 3.5% 우대수익률 받기!

반응형



SK증권 시럽웰스 CMA 신규가입, 3.5% 우대수익률 받기!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를 나름 잘 쓰고 있다가, 전체 계좌에 한개밖에 개설이 안되고 은근 들락날락하면서 빼서 쓰게 되어서 독립된 CMA 통장을 하나 개설하려고 벼르고 있었다. 그러다가 7월 한정 시럽웰스 가입 이벤트를 발견해서 새로 가입했다.


내가 본 이벤트는 이건데,



SK증권에서 시럽웰스를 통해 새로 마이피그 CMA를 최초 신규로 가입하면, 7월 1일 가입자부터 6개월, 300만원 한도로 세전 연 3.5% 수익률을 제공한다는 것. 오 마음에 든다.


거기에 만약 조기마감되더라도, 마이피그 CMA에 가입하면 10,000원 상당의 제휴 리워드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또는 OK 캐시백 / 카카오페이 /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지 리워드 10,000 포인트인데, 이 때 카카오페이를 선택하면 계좌이체가 가능하니까 10,000원 현금이 지급되는 거나 마찬가지. 어디디가 300만원을 넣어도 이자가 10,000원이 붙지는 않으니까, CMA 계좌가 없다면 지금 만드는 게 낫다.



거기에 추가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도 있다. 미리 가입한 사람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한 사람과 추천 받은사람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00원! 그러면 이자 이벤트 제외하고도 20,000원 혜택을 보는 셈.


그래서 미리 시럽웰스에 가입된 사람을 찾아서, 추천인 적용을 하고 가입했다 3가지 이벤트에 다 참여하는 거라 순서가 조금 꼬일 수도 있지만, 앞으로 할 사람들을 위해서 정리해보겠다.


제일 처음은 친구 추천. 


이 사이트 http://shake.sks.co.kr/syrupwealthevent/?p=2 에 들어가서



추천하는 분에 추천인 전화번호를, 추천받는 분 자리에 내 전화번호를 넣고,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면 끝. 이걸 신청하고 시럽웰스를 깔아서 계좌를 만들면 된다. 추천인은 재테크 카페 등등을 통해서 구하면 된다. 릴레이 방식으로 추천해 주는 글을 찾으면 됨.


그 다음은 계좌 개설. 시럽 월렛 앱을 깔고,  Syrup Wealth 배너를 누르면 이런 파란 배너가 뜬다.



이걸 누르면 시럽웰스 멤버십 가입이 진행되고, 그 다음 통장만들기를 누르면 계좌 개설이 시작됨.



23:30 – 00:30은 전산망 사정으로 인해서 가입이 안 된다. 본인인증에 필요한 핸드폰과 당,타행 계좌, 신분증이 있어야 함.



휴대폰 인증하고 신분증 촬영, 계좌 인증 등등을 하고 나면 통장 만들기 성공! 이 때 계좌 인증되는 계좌가 나중에 펀드라던지 주식의 모계좌가 되니까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나는 그냥 이체 편한 통장으로 등록했음. 어차피 주식 계좌는 따로 있으니까.


시럽 월렛 앱에서 바로 CMA계좌로 접속할 수 있다. 별도의 앱은 없는 것 같아서 약간 불편하다. 시럽 웰스 앱은 CMA보다 주식 / 펀드에 중점을 둔 앱이더라고.



최초 신규계좌일부터 180일동안 최대 300만원에 대해 수익률이 3.5%로 적용되고, 300만원 초과분은 1.65%로 적용된다. 뭐 이건 계산을 내가 할 게 아니니까 패스.


그 다음은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를 받으러 갈 차례.


시럽 월렛 앱에서 시럽 웰스로 들어가 로그인을 하면, ‘꿀꿀이벤트‘ 배너를 통해서 연결된다.



접속해서 아래로 쭉쭉 내리면 이렇게, 제휴혜택 선택창이 나온다.


여기서 원하는 혜택을 선택. 앞에서도 말했지만 카카오페이는 현금처럼 이체가 되니 나는 카카오페이로 선택했다. 만약 계좌 개설 후 해당월 말일까지 선택하지 않으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2개로 발송된다고 하니, 개설 후 미루지 말고 바로 신청할 것.



카카오페이로 혜택 받기 배너를 누르면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고, 개인정보 이용 동의를 한 후 혜택받기를 누르면 끝! 내달 초에 카카오페이로 10,000원이 지급될거다.


이렇게 신규 CMA계좌를 만들고, 3가지 이벤트 모두 참여. 역시 사람은 부지런해야 뭐든지 한다. 일단 있는 비상금 다 CMA로 옮겼고, 월급 받으면 그것도 여기다 넣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