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신메뉴 후기

버거킹 디아블로 신메뉴,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후기

반응형

 

버거킹 서교동 사거리점에서 버거킹 디아블로 신메뉴,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후기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던 버거킹이 없어진 이후로 홍대 근처에서 버거킹에 갈 일이 없었는데, 햄버거를 그렇게 좋아하는 것도 아닌 친구가 버거킹이 당긴다고 해서 가장 근처에 있던 버거킹 서교동 사거리점에 와봤다. 딱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사이에 있는데, 홍대입구역에서 가면 완만한 오르막을 쭉 올라가면 되고 합정역에서는 내리막길로 내려가면 되는 거라 아무래도 합정역에서 가는 게 더 편하다.

 

 

 

버거킹 서교동 사거리점은 건물 앞에 턱이 꽤 높은편이고, 들어오고 나면 정면에 주방이, 왼쪽으로 테이블 서너개와 키오스크, 오른쪽으로 창가 좌석이 몇 개 있다. 키오스크는 4개가 있는데 2층에는 따로 키오스크가 없으니 1층에서 주문을 하고 받아서 올라가는 게 낫다.

 

 

딱히 신메뉴가 나왔던 건 아니고 버거킹 앱쿠폰을 사용했다. 친구가 통새우와퍼가 먹고싶대서 통새우와퍼+콜라 7,900원 쿠폰 한 장을 쓰고,   회원 특가 쿠폰으로 이번에 나온 디아블로 콜라보 세트쿠폰이 나왔길래 고민하다가 안 먹어본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세트를 먹어보기로 했다.

 

원래 이번 신메뉴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가격은 단품 9,500원 / 세트 11,500원 / 라지세트 12,200원이고, 앱쿠폰으로 세트 무료업그레이드 쿠폰과 특가 30% 할인쿠폰을 줬다. 지난번에는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사용해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30%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8,000원인데, 감자튀김을 어니언링으로 바꿔서 300원 추가한 8,300원 계산했다. 햄버거 세트 가격이 8천원이면 꽤 비싸다 싶은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할인 없으면 만원을 훌쩍 넘기니 원...

 

헬로 릴리트 와퍼 후기는 여기 -> 버거킹 디아블로 신메뉴, 헬로 릴리트 와퍼 후기

 

버거킹 디아블로 신메뉴, 헬로 릴리트 와퍼 후기

버거킹X디아블로 신메뉴, 헬로 릴리트 와퍼 후기 디아블로 4가 나왔다고 이래저래 말이 많더니, 버거킹에서 디아블로 콜라보 메뉴가 나왔다. Hell로 버거킹이라는 티저를 띄우더니 디아블로 몬스

chordq0539.tistory.com

 

2층에는 좌석이 꽤 많다. 창가와 벽, 매장 가운데까지 4인석 위주인데 좌석 간 간격도 괜찮고 매장도 청결한 편이다.

 

 

받아온 메뉴. 통새우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화퍼, 콜라, 어니언링, 케찹과 디아블로 아이템을 주는 포토카드. 2인분을 올렸더니 쟁반이 꽉 찼다.

 

 

사이드메뉴 중 제일 좋아하는 어니언링...인데, 한 개도 안 먹고 찍었는데 왜 11개지? 분명 9개에서 12개로 바뀌었던 것 같은데 이거 들고 내려가서 한개 모자라요 하긴 귀찮아서 그냥 먹었다. 집 와서 전에 쓴 포스팅 확인하니 12개가 맞네. 내 어니언링 한 개 돌려달라.

 

 

어니언링 몇 개 집어먹고 와퍼를 꺼냈다. 다른 구성은 와퍼패티 / 베이컨 / 해쉬브라운 / 토마토 / 양파 / 양상추로 헬로 릴리트 와퍼와 똑같은데 디아블로 소스 대신 베이컨 잼이 들어간다. 그런데 사진으로 보니까 왜 베이컨이 2줄만 들어간 것 같아보이지? 원래 2줄인가? 먹을 때 사진을 열심히 찍고 확인을 안했는데 2개였나 3개였나 헷갈린다. 평소에는 뭐 2줄 넣었겠지 하겠는데 어니언링도 하나 빼먹고 줬다보니 베이컨도 한 줄 뺀거 아니야? 하는 의심이 드네. 

 

 

이것도 역시 해쉬브라운 크기가 조금 작다보니 먹을 때 조금 불편하긴 하다. 와퍼패티와 해쉬브라운, 베이컨 조합으로 짠 맛은 충분하고, 해쉬브라운 밑에 들어간 베이컨 잼이 단 맛을 더해주는데 약간 스모키한 느낌이 나는, 베이컨 조각이 들어간 잼이다. 다른 소스는 마요네즈 정도라 잼의 단 맛이 도드라지다보니 호불호가 갈릴 듯. 나는 세 입 정도 먹으니 물리더라. 평소에 버거킹 불고기와퍼나 갈릭불고기 와퍼가 입에 맞았다면 괜찮을 것 같고, 나는 통새우와퍼처럼 매콤한 와퍼나 콰트로치즈와퍼처럼 짭짤느끼한 게 좋다 하면 그냥 릴리트 와퍼를 먹는 게 낫다. 이나리우스 와퍼는 다 먹느라 고생했을 정도로 달달하다.

 

 

지난번에 받았던 포카와 이미지가 달라졌다? 했더니 아이템도 달라졌다. 지난번은 이나리우스 그림에 섬뜩한 찡그림 / 섬뜩한 붕대 아이템이었는데 이번에는 릴리트 이미지에 섬뜩한 핀 / 섬뜩한 발소리네. 버거킹 앱을 보면 7월중에 다른 포카가 한번 더 나온다는 것 같다. 뭐 나는 디아블로 안 하니까 이것도 친구 줬지만.

 

헬로 릴리트 와퍼는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는데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는 개인적인 입맛에 너무 달았다. 특가쿠폰 줄 때 릴리트 와퍼 세트나 한번 더 주문해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