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T Day 9월 럭키찬스 플라워박스 선물이벤트 당첨 후기

반응형



T Day 9월 럭키찬스 플라워박스 선물이벤트 당첨!



SKT로 번호이동을 한 이후로, 쏠쏠하게 T멤버십 혜택을 빼먹는 중이다. 매 달 1일이면 바뀌는 혜택 내역을 잘 보고 이용할만한 걸 미리 체크해뒀다가 사용하는 편. 스타벅스도 좀 되면 좋겠다.


각설하고, 이번 9월 T Day 럭키찬스로 플라워박스 선물이벤트에 응모했었다. 



9월 2일부터 6일까지 응모해서 5,000명을 추첨해서 생화 / 화병 / 가위 / 감사카드 구성의 플라워박스를 보내주는 이벤트. 1차 / 2차 / 3차로 나눠서 응모했고, 9월 11일 수요일에 발표가 났다. 당첨자에게는 따로 배송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MMS를 보내준다고 해서 그냥 잊고 있었지.




11일에 그냥 할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당첨 문자가 왔다!



당첨! 기대도 안 했던 당첨이라 좀 얼떨떨했다. 내가 이런 걸 신청했었던가...? 사실 말이 5천명 추첨이지 거의 안 될것 같아서 신청 해 놓고도 잊고있었는데. 


하여간 당첨이 되었으니 얼른 주소를 입력하러 가야지.



MMS에 있는 주소로 들어가면,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창으로 연결된다. 여기서 받는 사람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면 완료.



이런식으로, 최종결제 금액은 0원으로 구매가 되는 셈이다. 나는 이 기회에 점수나 좀 따 보려고 엄마 앞으로 보냈다. 9월 24일 ~ 28일 사이에 온다고 한다. 주소 다 입력해 놓고 기대만 하면 되는 것.


============================================


24일 아침부터, 경품 배송 안내 문자가 왔다.



나는 1차에 신청한 거라, 24~28일에 플라워박스가 배송된다는 것. 뭐 조만간 오겠거니~ 하고 별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저녁 8시쯤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가 잘 도착했다. 성공적. 이게 대체 뭐냐며 아주 감동하셨음.



이렇게, 생화와 꽃병이 들었으니 취급에 주의하라는 문구가 크게 쓰여있다. 꽃이라는 걸 동네방네 소문내는 패키징.



안에는 또 핑크색 박스가 따로 들어있다. 이 채로 어디 들고가도 될 듯. 손잡이도 튼튼하다.



핑크색 박스 안에는, 포장된 꽃다발과 꽃병, 가위와 설명서가 들어있다.



처음에 박스에는 꽃다발로 들어있기때문에,  포장을 풀고 조금 다듬어서 화병에 꽂으면 된다. 드라이플라워로도 만들 수 있는 꽃으로 구성된 듯.



처음 포장은 이렇게. 배달이라서 밑에 오아시스가 있고, 테이프로 감아놨기 때문에 꽃다발 상태는 그렇게 예쁘지 않다.



다듬어서 함께 배송된 꽃병에 꽂았다. 꽃병은 안 예쁜편이지만, 꽃이 예쁘니까 되었다.  수국, 장미, 카라 같이 유명한 꽃부터, 이름 모를 수입 꽃들까지.  다른 이벤트에도 몇 번은 당첨된 적이 있지만, 꽃 배송은 처음이라 신기했다.


그리고 그 다음날 아침 메뉴가 평소와 많이 다른 것이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