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건대 킹스커피 후기

반응형

 

 

건대 킹스커피 후기

 

 

점심을 먹고나서 약속까지 2시간 정도 앉아있어야 하는데, 딱히 갈 만한데도 없고 비도 그쳐서 밖으로 나왔다. 뭐 널린게 카페고 만만한게 스타벅스라지만, 친구 만나면 또 카페 갈 텐데 아메리카노 4,000원 넘는 카페는 좀 그래서 저렴한 카페를 찾았다.

 

 

킹스커피

 

Address :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 22 119

Opening Hour : 11:30 – 23:00

Tel : 02 6448 7266

Google Maps : https://goo.gl/maps/fV9CiMCZ6VHDUu9d7

 

 

건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오면 근처에 있다. 4층의 노란 건물이라서 굉장히 찾기 쉽다. 1층에는 다른 가게가 입점해 있고, 오른쪽 왕관 모양 간판 밑으로 계단이 있다.

 

 

메뉴는 이렇게. 가격까지 쓰인 메뉴를 길거리에서도 볼 수 있다. 덕분에 대충 가격대를 알고 들어갈 수 있다. 아메리카노가 3,500원이니 개인카페치고는 조금 저렴한 편이다.

 

2 3 4층이 좌석인데, 2층에서 주문하고 음료를 받는다. 2층은 카운터가 있어서인지 테이블은 3개 정도로 적은 편이고, 3층과 4층은 테이블이 넉넉하다. 다만 콘센트는 많지 않은 편.

 

 

나는 아메리카노를 마실까 하다가 카페라떼를 주문했다. 가격은 4,000. 조금 기다려서 음료를 받고, 3층으로 올라왔다. 소파좌석은 콘센트가 없어서 창가 자리로.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 실내에서 음료를 마실 때도 일회용 컵에 나오는데, 이곳은 특이하게 아이스를 종이 컵에 담아준다. 처음에는 투명한 컵이 아니라 조금 당황스러웠는데, 뭐 종이컵이 더 저렴한가보지. 

 

기대 이상으로 커피 맛이 괜찮다! 너무 시지도 너무 쓰지도 않으면서 고소한 맛이다. 아메리카노보다는 라떼에 더 어울리는 맛이다. 아이스 말고 핫으로 시켰으면 더 맛있었겠다.

 

건대에서 1~2시간쯤 잠깐 앉아있을 시간이 필요하다면 강력 추천! 재방문 의사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