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신메뉴 후기

투썸플레이스 요거 베리 케이크 빙수 후기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요거 베리 케이크 빙수 후기

 

 

밥을 배부르게 먹고서 친구가 투썸 빙수 쿠폰이 있다고 해서 투썸플레이스를 찾아갔다. 건대에는 스타시티점과 건대입구점이 있는데, 꿀곱창과 가까운 스타시티점으로 가기로 했다.

 

네이버 지도를 보고 찾아가는데, 아무리 찾아도 투썸이 안 나온다. 스타시티 안내센터에 가서 물어봐도 투썸이 없다고(?) 지도는 여기가 맞는데?

 

결국 어찌저찌 찾았다.

 

 

투썸플레이스 건대스타시티점

 

Address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90 더클래식 500호텔 1 

Opening Hour : 08:00 – 23:00

Tel : 02 3436 4541

Google Maps : https://goo.gl/maps/YbzRteFNBq8niAFe8

 

 

아니 이름이 건대스타시티인데 입구는 스타시티와 전혀 상관없는 곳에 있다. 더클래식 500호텔을 치고 가는 게 훨씬 나을 듯. 비 오는 날 투썸 찾느라 엄청 헤맸다.

 

 

친구가 갖고있던 기프티콘은 이것. 요거 베리 케이크 빙수다. 다른 걸로 바꿔먹을까도 생각했는데, 어차피 투썸에서 빙수를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그냥 이걸로 먹어보기로.

 

 

요거베리케이크 빙수는 정가 13,000원이다. 설빙에서도 케이크와 과일 올라가는 빙수는 12,000원정도 하니까 물가에 비해서는 그렇게까지 비싸지는 않은 것 같다.

 

아무래도 빙수 메뉴는 카페에서 많이 주문하는 메뉴가 아니다보니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한다. 자리 잡고 앉아서 이야기 좀 하다보니 진동벨이 울려서 받아왔다.

 

 

요거베리케이크 빙수. 베리가 가득 올라간 우유빙수에 요거소스가 조금 곁들여 나온다. 

 

그릇이 생각보다 굉장히 크다. 아래는 작고 위로 갈수록 커지는 원뿔형인데, 맨 윗 지름이 한뼘을 크게 넘는다. 우유 얼음 위에는 딸기 레어치즈케이크가 조각으로 올라갔고, 요거베리프라페와 각종 베리류가 올라가 있다 대부분의 토핑이 얼어 있어서 바로 먹기는 조금 힘들겠다. 

 

 

딸기 레어치즈케이크. 위아래 치즈크림 사이에 빵과 딸기잼이 들었다. 얼어있고 레어치즈케이크다보 요맘때 플레인 맛 비슷한데, 조금 더 시큼한 맛이다. 

 

상단부는 요거베리 프라페. 이름은 요거베리인데 그냥 딸기 맛에 더 가깝다. 맛이 없다는 건 아니고, 맛있는 딸기 맛인데 요거트 맛이 덜하다는 뜻. 요거 소스를 약간 뿌리면 조금 달긴하지만 훨씬 맛있다.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딸기가 올라가 있는데, 블루베리는 알이 작아서 괜찮았지만 라즈베리와 딸기는 굉장히 딱딱하다. 그렇게 녹는데 오래 걸리지는 않으니 천천히 먹는 게 좋겠다. 베리류가 듬뿍 든 데다 딸기 맛이 강한 요거베리 프라페가 들어가니 요거소스를 뿌리지 않으면 그냥 딸기 빙수 느낌이다. 

 

빙수는 옛날빙수 타입으로 얼음에 팥과 미숫가루, 젤리와 떡을 올린 게 아니면 설빙에서만 먹었는데, 투썸 빙수는 가격은 좀 있지만 재료를 듬뿍 넣어서 색다른 맛이었다. 대기업의 파워가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더 추워지기 전에 스페니쉬 연유 빙수도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이제 카페를 못 가네. 포장해다 먹을 수도 없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