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Tday 폴바셋 할인, 카페라떼에 아이스크림 추가하기

반응형

 

Tday 폴바셋 할인, 카페라떼에 아이스크림 추가하기

 

 

 

이번달은 티데이에 폴바셋 할인이 두 번! 신메뉴 할인은 따로 없고, 폴바셋 시그니처 커피 4종(룽고 / 카페라떼 / 락토프리 카페라떼 / 카페 오트)를 50% 할인해준다. 바코드 한 개에 2잔까지 가능해서 친구와 함께 카페라떼 사 먹으러 다녀왔다.

 

012

 

폴바셋 메뉴판. 뭐 별 건 없고 거의 카페라떼 마시거나 티데이 할인 음료만 마시기는 하는데 한 번 찍어봤다. 

 

 

티데이 바코드를 사용해서 카운터에서 결제하면

룽고는

4,900원 / 5,500원 -> 3,450원 / 2,750원

카페라떼 / 락토프리 카페라떼 / 카페 오트

5,700원 / 6,300원 -> 2,850원/ 3,150원 이 된다.

 

개인컵을 사용하면 정가에서 500원을 할인한 다음 50% 할인해주니 할인가격에서 250원 더 할인된다. 라떼류에는 아이스크림 추가(+1,500원)을 하면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로도 먹을 수 있어서 주로 그렇게 먹는 편이다. 

 

아이스 카페라떼 그랜드 사이즈(6,300원)에서 개인컵 할인 500원을 한 후 T멤버십 T-Day 할인 50%, 아이스크림 추가 1,500원을 더하면 총 4,400원에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를 먹는 셈이다. 아이스크림은 밀크 / 시즈널 메뉴인 초당옥수수 / 밀크와 옥수수 반반 중 고를 수 있길래 이번에는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으로 골랐다.

 

원래 아이스크림 라떼가 7,500원 / 8,100원이라 티데이 할인을 받으면 3,750원 / 4,050원이 되는 걸 생각하면(그것도 개인컵 할인 전에!) 조금 더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도 할인이 아예 안 되는것보다는 훨씬 저렴하다. 다음주 티데이는 초당옥수수라떼를 할인해주면 좋겠는데 다음주도 똑같이 4종만 할인인 듯.

 

다른 메뉴 후기는 -> Tday 폴바셋, 락토프리 카페라떼와 오트 카페라떼 후기

 

Tday 폴바셋, 락토프리 카페라떼와 오트 카페라떼 후기

티데이 폴바셋, 폴바셋 교보문고 합정점에서 락토프리 카페라떼와 오트 카페라떼 후기 이번에도 어김없이 돌아온 티데이 폴바셋 할인. 룽고와 카페라떼, 락토프리 카페라떼, 오트카페라떼 이렇

chordq0539.tistory.com

10월 TDay, 티데이 뚜레쥬르 /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후기

 

10월 TDay, 티데이 뚜레쥬르 /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후기

10월 TDay, 티데이 뚜레쥬르 신촌로타리점 / 폴바셋 홍대AK점에서 아이스크림 라떼 후기 SK에서 알뜰폰으로 갈아탄 이후 통신사 할인을 받을 일이 없었는데, 친구가 우주패스에 가입했으니 이번 달

chordq0539.tistory.com

폴바셋 신메뉴,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후기

 

폴바셋 신메뉴,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후기

폴바셋 신메뉴,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후기 폴바셋에 여름마다 돌아오는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작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도 돌아왔다.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 초

chordq0539.tistory.com

 

그래서 초당옥수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추가한 그랜드 사이즈 아이스 카페라떼. 투 샷 카페라떼 위에 초당옥수수맛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올려 나오는데, 아이스크림이 거의 다 가라앉아 나와서 아이스크림이 안 보이는 게 좀 아쉽다. 항상 그랜드 사이즈를 시키는데 같은 컵에 50보다 넘게 나오는 걸 봐서는 확실히 저번에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는 양이 적게 나온게 맞네.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도 상하목장 소프트 아이스크림 종류니까 당연히 맛있는데, 찐한 초당옥수수 향과 은은한 단맛이 매력적이다. 옥수수 맛은 확실하게 나면서 많이 달지않고,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특유의 냄새가 덜해서 친구가 주문한 밀크 아이스크림보다 맛있게 먹었다. 옥수수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취향이 아닐수는 있지만 옥수수 뭐 그냥 있으면 먹고 아니면 말고 정도만 되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

 

 

음료와 같이 주는 숟가락으로 최대한 떠먹었는데 음료에 많이 잠겨있어서인지 아이스크림이 조각나서 30% 정도는 못 먹고 카페라떼에 녹여먹었다.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는 초당옥수수 베이스가 많이 달고 옥수수 향과 커피가 잘 어울리지 않았는데 일반 카페라떼에 먹으니 90%는 카페라떼라 이쪽이 훨씬 낫다. 달달한 라떼가 좋다면 여기에 시럽만 한두펌프 추가하면 될 듯. 다음주 티데이에도 이렇게 주문해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