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서울

서울 1박2일 호캉스 1일차 - 03. 피자스쿨 닭안심살피자 테이크아웃

반응형

 

서울 12 호캉스 1일차 - 03. 피자스쿨 닭안심살피자 테이크아웃

 

이전 편은 여기 -> 서울 1박2일 호캉스 1일차 - 02. 호텔 더 디자이너스 서울역 비즈니스 트윈 후기

 

서울 1박2일 호캉스 1일차 - 02. 호텔 더 디자이너스 서울역 비즈니스 트윈 후기

서울 1박2일 호캉스 1일차 - 02. 호텔 더 디자이너스 서울역 비즈니스 트윈 후기   이전 편은 여기 -> 서울 1박2일 호캉스 1일차 - 01. 용산 CGV에서 정직한 후보 관람 후기 서울 1박2일 호

chordq0539.tistory.com

 

피자스쿨 닭안심 피자를 언제 한번 먹어야지 하다가, 어차피 밖에  나가고 계속 호텔 안에서   피자를 시켜서 그걸로 점심  야식을 해야지 싶었다. 내가 묵었던 호텔  디자이너스 서울역 근처에는 다행이도 피자스쿨이 있었는데, 불행이도 배달을  했다. 지도에 찍어봤더니 도보 10 정도면 가길애 미리예약 전화를 하고 슬슬 걸어서 다녀왔다.

 

그냥  건너서  일직선으로 가면 있어서  생각  하고 걸어 다녀왔다. 하지만 배달이 되는 곳이었다면 배달을 시켰을 거다. 걸어가다  유명한 구복만두를 지나쳤는데, 혹시 배에 자리가 남으면 밤에 포장하러 와야지 싶었다(그리고 fail).

 

  

피자스쿨 후암점

 

Address : 서울특별시 용산구 후암로 3-1

Opening Hour : 11:00 – 22:00

Tel : 02 824 2222

Google Maps : https://goo.gl/maps/NaQHDnVXVJSAeTD36

 

 

예약 전화하고 걸어가서 받아오니  15 조금 넘게 걸린  하다. 아직 피자는 따끈따끈하다. 갈릭디핑소스는 500  주고 추가한 .

 

 

피자스쿨은 따로 레귤러 / 라지로 사이즈를 나누지 않는데, 그냥 보통 다른 미디엄사이즈보다 약간   같다. 원래 닭안심피자는 12,000원인데, 나는 치즈크러스트를 추가(+2,000)하고, 갈릭디핑소스(500)   추가해서  14,500원이다.  왼쪽 밑에 피클을 넣어 줬더라.

 

 

좋은 것은 크게 보기. 

 

 

 

피클과 갈릭디핑소스를 준비해두고, 엄청 늦은 점심을 먹는다. 4시가  되었네. 이게  날의 첫끼다. 그러니 에비스   정도는 괜찮지 . 일도  하는데.

 

 

8등분  피자 한조각마다 두툼한 치킨텐더가 올라가있다. 피망과 양파 약간이 들어갔고, 위에는 칠리소스를 뿌렸다. 치킨텐더와 치즈때문에 느끼할  있는데 그때마다 칠리소스의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준다. 갈릭디핑과 조합도 좋고. 다만 내가 칠리소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나중에 가서는 소스의 시큼함이 별로였다. 하지만 이건 한판을  먹었을  이야기고요. 3~4조각정도로는 매우 맛있다. 

 

특히 치킨텐더. 닭가슴살보다 다리살을 선호하는데, 치킨텐더는  안심으로 만든 거라 일반 닭가슴살처럼 뻑뻑하지 않아서 좋다. 피자스쿨 피자치고는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후회하지 않을 맛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