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후쿠오카

3일차 후쿠오카 - 06. 수예/자수/뜨개용품 쇼핑은 여기, 텐진 유자와야(1)

반응형

 

 

일본 후쿠오카 34일 효도여행 3일차 후쿠오카 - 06. 수예/자수/뜨개용품 쇼핑은 여기, 텐진 유자와야(1)

 

 

이전 편은 여기 -> 후쿠오카 3박4일 3일차 후쿠오카 - 05. 텐진 지하상가 코인락커, 도토루 커피와 세븐일레븐

 

후쿠오카 3박4일 3일차 후쿠오카 - 05. 텐진 지하상가 코인락커, 도토루 커피와 세븐일레븐

일본 후쿠오카 3박4일 효도여행 3일차 후쿠오카 - 05. 텐진 지하상가 코인락커, 도토루 커피와 세븐일레븐 이전 편은 여기 -> 후쿠오카 3박4일 3일차 벳부 - 04. 산큐패스로 벳부 - 후쿠오카 고

chordq0539.tistory.com

 

유자와야는 각종 수예용품이나 실, 부자재, 원단 등을 파는 가게인데, 워낙 일제 원단이나 실 등이 한국에서 비싸서 자수나 재봉을 하는 사람들이 들리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수예용품을 사 올 수 있다. 엄마가 재봉도 하시고 자수, 퀼트도 하셔서 평소에 필요했던 부자재나 맘에 드는 게 있으시면 사시라고 들렸다.

 

 

ユザワヤ 福岡ミナ天神店

 

Address : 福岡県福岡市中央天神 4-3-8 ナ天神 7F

Opening Hour : 10:00 - 20:00

Tel : +81 92 721 4141

Web Site : http://yuzawaya.co.jp

Google Maps : https://goo.gl/maps/v4QvTbKqjiyDyhH3A

 

Yuzawaya Fukuokaminatenjinten ·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4 Chome−3−8 ミーナ天神 7F

★★★★☆ · 바느질용품점

maps.google.com

 

유자와야는 텐진 지하상가 맨 끝, 미나텐진 건물의 7층에 있는데, 한 충을 전부 다 쓴다. 한 층을 다 써도 그렇게까지 넓은 건 아닌데, 물건이 많아서 뜨개 / 자수 / 재봉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완전히 개미지옥. 쇼핑 시간을 넉넉하게 두고, 예산을 최대한 많이 잡아가는 게 좋겠다. 나는 쇼핑시간을 1시간 잡았었는데 택도 없었다.

 

 

처음 입구로 들어서면 뜨개와 자수 용품들이 진열되어있다. 세일하는 각종 털실들과 자수용품이 진열되어있다. 저 진열장에 든 것이 모두 자수실. 동대문 지하상가보다 종류가 훨씬 많고, 색상마다 칸이 달라서 좀 더 고르기 쉽다.

 

 

가격은 DMC 실이 세금 별도 95, 리본들은 296엔 정도. 다른 브랜드 자수실도 대개 비슷한 가격이다. 최대 120엔을 넘는 것은 없었던 듯. 한국과 비교해서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지만 종류가 많고 고르기 쉬우니 이것저것 사게 된다.

 

 

 

그리고 굉장히 다양한 털실들. 메리노울 털실이 10개 한팩에 2만원 후반대라는 아름다운 가격이다. 그 외에 앙고라라던지 울혼방, 알파카 등등 여러가지 소재의 실이 많다. 대부분은 5 1팩으로 구매하면 세일을 해주는 편.

 

 

각종 뜨개바늘들. 대바늘과 코바늘, 레이스 바늘 등이 다양하게 있다. 한국에서 만원~만이천원하는 상품이 거의 반 값이다.  지금 와서 생각한건데 왜 여기서 레이스 바늘을 안 사온 거지?!?!

 

 

 

이건 원단에 재단할 때 쓰는 펜. 다림질하면 지워지는 기화펜도 있고, 분필로 된 것도 있다. 가격은 수성펜은 300엔대인데, 한국에서는 5천원이 넘는다고 한다. 초크펜은 3개 이상 구매하면 1개 세전 198엔인데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는 않다고 하셔서 한 개만 구매했다. 

 

 

 

그리고 각종 단추들. 색이나 패턴이 입혀진 단추부터, 장난감처럼 모양이 특이한 단추들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보틍은 150엔에서 300엔 사이. 귀엽기는 한데 이걸 사서 뭐에 쓰는지는 잘 모르겠다.

 

 

그 외 부재료들. 커튼이나 가방에 다는 고리라던가, 버튼, 잠금쇠 등등.

 

 

약간이긴 하지만 가죽 제품도 있다. 가죽 소재의 끈이라던가 손잡이, 세무로 된 끈 같은 것들. 가격은 소분된 것들은 대부분 500엔 이하고, 큰 롤로 되어있는 것은 재단 코너에 가서 1m 단위로 끊어서 살 수 있다. 

 

 

여기는 각종 철제 제품 세일 코너. 거의 대부분이 적힌 50% 할인 물품이다. 주로 천이나 뜨개를더해 만드는 지갑, 가방 프레임이고, 써 있는 가격에서 50% 할인이니 꽤 할인이 많이 된다. 엄마는 여기서 마음에 드는 지퍼를 고르셨다.

 

사실 여기까지만 해도 이것저것 많아보이는데, 쇼핑은 아직 시작도 안 했다. 뭐니뭐니해도 휴자와야 텐진점은 각종 원단이 많은 곳이고, 가격도 그렇기 비싸지 않은 편이라 재봉 좀 한다, 동대문 좀 다녔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그야말로 쇼핑천국. 

 

미리 가기 전에 유자와야 관련 포스팅을 열심히 찾아봤는데도 자료가 얼마 없길래, 아예 두 편으로 나눠서 자세하게 써 두려고 한다. 그러니 다음 편에 계속!

 

 

반응형